시야 News

우리는 항상 데이터
그 이상을 생각합니다

  • 시야인사이트는 고객을 위한
    지능형 응용 업무시스템 및 빅데이터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 구축하는 전문기업 입니다.
  • 우리는 지능형 응용 시스템 및 데이터 모니터링 분야에서 최고의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사 환경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 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는 '연구 개발 중심 기업' 입니다.
News

 


[언론기사] [디투피플] 원주에서 보안SW 기업이 살아남는 방법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야인사이트 조회 1,146회 작성일 19-11-25 21:09

본문

[ 2019년 11월 25일 ]

원주혁신도시의 유일한 보안SW기업 '시야인사이트' 임형준 대표
헬스케어와 IT 보안 분석이라는 명확한 방향성으로 착실히 성장 中
"원주의 기관을 위해 일하고, 원주의 청년들을 채용하는, 원주의 기업이 되겠다“

[디지털투데이] 새로운 시도는 시행착오와 시간이 든다. 대부분의 도전이 두뇌보다 용기가 중요한 이유다. 물론 도전은 어렵다. 수많은 실수와 실패의 순간이 후회를 부른다.

작은 기업에게는 더욱 절실하다. 아무리 작은 결정이라도 기업의 존폐로 이어지기 마련. 특히 ‘보안’이라는 중요하지만, 작은 시장의 플레이어는 매 순간이 도전이다.

하지만 실수와 실패마저도 도전하는 자의 권리. 강원도 원주혁신도시에서 도전하는 시야인사이트 임형준 대표가 들려주는 ‘지역에서 보안SW 기업이 살아남는 방법’을 전한다. (중간생략)
……………………………
"더욱 원주에 집중하고자 한다"
시야인사이트는 이제 원주 2년차, 성과는 나쁘지 않다. 매출도 점진적으로 오르고 있으며, KISA가 원주에서 추진하는 5G테스트베드 사업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기대가 높다.

원주의료테크노밸리를 통해 원주에 있는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과도 좋은 협력 관계를 맺어, 스마트헬스케어 시스템에서의 보안 취약점 대비 과제도 착실하게 준비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임형준 대표는 더욱 원주에 집중하고자 한다. 임 대표는 “아직도 원주혁신도시 내에서 함께 일하지 못한 기관 고객이 많다”며, “그들과의 사업을 통해 인프라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필요한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하생략)

* 원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사 원문 보기 : [디지털투데이] http://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847